아래의 메타 태그를 복사해 사이트 홈페이지의 섹션에 붙여 넣어주세요. 브리트니 스피어스 연일 화재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브리트니 스피어스 연일 화재

by 게으른 배트맨 2023. 9. 14.
반응형

브리트니 스피어스 연일 화재

게으른 배트맨입니다.

 

배트맨 날다

인생의 전환점을 찾아..... 한가지라도 바지런하게.....^^

betman64.tistory.com

요즘 미국에서는 유명한 팝 스타 브리티니 스피어스에 관한 기사가 연일 화재를 몰고 있다고 합니다.

한국에서도 유명한 팝 가수 브리티니 스피어스. 이번엔 가정부로 고용한 남자와 연애를 한다는데 그 남성이 범죄경력이 있는 남자여서 더욱 화재거리가 된 것 같습니다.

브리티니 스피어스의 이야기를 포스팅해 봅니다.

 

 

브리티니 스피어스
브리티니 스피어스

 

팝스타 브리트니 스피어스의 연애 소식

팝스타 브리트니 스피어스(41)는 최근 자신의 가정부였던 폴 리처드 솔리즈(37)라는 남성과 연애를 하고 있다. 이는 전남편 샘 아스가리(29)과 이혼한 지 약 한 달 만이다.

외신은 "폴 리처드 솔리즈는 광범위한 범죄 기록을 가지고 있어 주변 사람들이 걱정하고 있다"라며 "그는 과거 총기 소유, 무면허 운전 등 여러 경범죄, 중죄를 저질러 기소된 전적도 있다. 브리트니의 가정부로 지원할 때 범죄 사실도 숨겼다"라고 밝혔다.

 

브리트니 스피어스의 이혼과 현재 상황

한편 브리트니의 남편은 지난 8월 말 그녀에게 이혼 소송을 공식적으로 제기했다. 이는 결혼 13개월 만이며, 이혼 사유는 "화해할 수 없는 성격 차이"다. 또 소송에서 아스가리는 스피어스에게 배우자 부양과 변호사 비용 부담을 요청했다. 브리트니와 샘 아스가리는 지난 2016년 'Slumber party' 뮤직비디오를 찍으며 열애를 시작, 6년 후인 2022년 6월 성대한 결혼식을 올렸다. 브리트니에게는 3번째 결혼이었으나 다시 한번 파경을 맞게 됐다.

 

 

브리티니 스피어스 - 광란의 춤
브리티니 스피어스 - 광란의 줌

 

브리트니 스피어스 이혼 자축

지난 8일 브리트니 스피어스(41)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춤추는 모습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브리트니 스피어스는 신나면서도 홀가분한 기분인 듯 보였다.

브리트니 스피어스는 밝은 표정으로 춤을 추면서 “싱글이다”라고 소리쳤다. 그는 여러 번 돌거나 머리를 흔드는 등 과격한 동작의 춤을 보여줬다. 브리트니 스피어스는 흰색 미니드레스를 입고 2012년 마돈나의 히트곡 ‘I’m Addicted(암 어딕티드)’에 맞춰 몸을 흔들었다.

현재 해당 게시물을 삭제된 상태다.

 

 

브리티니 스피어스 - 최근 SNS
브리티니 스피어스 최근 - SN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