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의 메타 태그를 복사해 사이트 홈페이지의 섹션에 붙여 넣어주세요. 토트넘 손흥민 연봉 및 최근소식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토트넘 손흥민 연봉 및 최근소식

by 게으른 배트맨 2023. 9. 23.
반응형

토트넘 손흥민 연봉 및 최근소식

게으른 배트맨입니다.

 

배트맨 날다

인생의 전환점을 찾아..... 한가지라도 바지런하게.....^^

betman64.tistory.com

 

손흥민
손흥민

 

손흥민 사우디아라비아 알 이티하드 

최근 사우디아라비아 알 이티하드는 손흥민 영입을 위해 이적료 6000만 유로(약 853억)와 연봉 3000만 유로(약 426억)의 조건으로 4년 계약을 준비한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손흥민은 사우디아라비아 무대 진출 가능성을 배제했고 토트넘 잔류를 선언했다. 손흥민은 “아직 사우디아라비아 리그로 갈 준비가 안 됐다. EPL이 좋다. 아직 할 일이 많이 남았다”며 이적설을 부인했다.

토트넘은 손흥민과 2025년 6월까지 계약 관계인데 이후에도 함께하겠다는 의지다.

 

손흥민 연봉

손흥민의 주급은 21만 파운드(약 3억 4600만 원)에 달한다. 연봉으로 환산하면 약 190억 원 수준이다. 토트넘 선수 중 최고 연봉을 수령한다.

영국 매체 ‘90 min’은 “토트넘이 손흥민과 동행 연장 협상을 진행 중이다. 장기계약을 원하는 중이다”라고 전했다.

 

 

손흥민
손흥민

손흥민 토트넘과 계약연장설

토트넘이 손흥민과 계약을 연장할 것이라는 가능성 제기는 처음이 아니다. 토트넘 사정에 정통한 관계자 폴 오 키프에 따르면 토트넘은 손흥민과 계약 연장을 추진하기 위해 비공식 회담을 가졌다.

토트넘의 손흥민 계약 연장 추진 가능성은 환영받는 분위기다.

영국 매체 ‘풋볼 런던’의 토트넘 전담 기자 알레스데어 골드는 “손흥민이 새로운 계약을 제안받지 못한다면 충격이다. 그러지 않을 이유가 없다”며 동행 연장은 당연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토트넘 팬 사이트 ‘스퍼스 웹’은 “토트넘은 보통 30세 이상 선수들에게 장기 계약을 제안하지 않는다. 하지만, 손흥민은 예외다. 몇 년 동안 최고 수준의 활약을 계속 보여줄 것 같은 느낌을 주고 있다”라고 동행 연장 가능성을 환영했다.

스포츠 매체 ‘기브미스포츠’의 기자 폴 브라운 역시 손흥민이 토트넘과의 새로운 계약서에 서명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영국 매체 ‘텔레그라프’는 단독 보도를 통해 “손흥민은 2025년 6월을 끝으로 토트넘과 계약이 만료될 예정이지만, 1년 연장할 수 있는 옵션이 있다”라고 전했다.

토트넘은 지난 2018년 손흥민과 2025년 6월까지 계약을 연장했지만, 1년 더 함께할 수 있는 조항을 포함한 것이다.‘텔레그라프’는 “토트넘은 케인과 결별한 사례를 반복하지 않기 위해 손흥민과 계약 연장 옵션을 발동할 것이다”라고 언급했다.

영국 매체 ‘풋볼 런던’은 “토트넘은 케인의 이적으로 교훈을 얻었다. 이로 인해 다니엘 레비 회장은 코너에 몰리게 됐다”고 언급했다.

반응형